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상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ex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21:56
본문
Download : [1000원]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pptx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 지진으로 인하...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내역
한국 누리망 쇼핑몰 시장 내역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展望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누리망 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展望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내역
日本 누리망 쇼핑몰 시장 내역
1.
누리망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 의 누리망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xxx년 기준 日本 전체 누리망 사용자의 82.7%가 누리망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설명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 ,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인터넷 쇼핑인구 증 G마켓 경영사례 G마켓 성공사례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1.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2.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3.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4.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5.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상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example(사례) ,G마켓 성공example(사례)
순서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내역
한국 누리망 쇼핑몰 시장 내역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展望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누리망 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展望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내역
日本 누리망 쇼핑몰 시장 내역
1.
누리망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 의 누리망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011년 기준 日本 전체 누리망 사용자의 82.7%가 누리망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_SLIDE_5_
2. 선정기업 intro
5/ 12
설립일
2000년 4월
대표자
박주만
매출액
4조원(08년기준)
본사
서울시 강남구
회원수
2500만명
홈페이지
http://www.gmarket.com
라 쿠 텐
설립일
1997년 2월 7일
대표자
미키타니 히로시
매출액
2498억엔(08년기준)
본사
도쿄
회원수
5888만명
홈페이지
http://www.rakuten.co.jp
_SLIDE_6_
3. 성장배경
6/ 12
THE “…(省略)
Download : [1000원]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pptx( 51 )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상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example(사례) ,G마켓 성공example(사례)
한국,인터넷쇼핑몰,시장,모바일,쇼핑시장성장,인터넷,쇼핑인구,증,G마켓,경영사례,G마켓,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 지진으로 인하여 생필품 구입을 위한 누리망 쇼핑이 확대되는 추세
(누리망 보급률)
_SLIDE_4_
선
정배경
이에 국내와 日本 내 최대 매출규모인 G마켓과 라쿠텐의 성장요인을 analysis한다.
앞서 시장내역에 따라, 누리망 쇼핑몰은 향후 유통시장에서 성장가능성이 큼.
또한 인구통계의 變化 추세에 따라 고령인구의 유입과, 1인 가구의 편리성 추구 등으로 소비계층 또한 더욱 확산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