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8:39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ppt
10. 옥션의 CRM marketing 戰略
6. Business model
4. 옥션의 기업연혁
- establishment 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12. 옥션의 marketing 믹스 分析
14. G마켓의 강세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15. 옥션의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 戰略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순서
- 2004년 12월 말 누적거래액 2,300억
13. 옥션의 경쟁사 分析
- 성공요인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① 가격 경쟁력
7. online 쇼핑environment(환경) 分析
④ 다양한 판매서비스 (가격흥정서비스)
설명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누리망 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2. 오픈마켓의 동향
11. 옥션의 SWOT 分析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1. 오픈마켓의 정이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옥션의 성공요인 分析
9. 옥션의 자사 分析
5. Online Marketplace
- (2) G마켓
3. 오픈마켓의 특징
Download : 옥션경영.ppt( 30 )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② 등록수수료 무료 혜택
③ 판매자 미니숍 운영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시작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