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껌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23:02
본문
Download : ID껌 마케팅.hwp
감각적인 아트웍을 위해 업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아트디렉터가 작업을 함께 했다.
촬영장소는 대한민국 스타일의 1번지, 청담동의 한 클럽 일대로 결정됐다.
광고모델들의 mean(평균)신장은 175이상, 그녀들이 떼지어 다닐 때마다 거리의 시선이 움직였다.
현장은 패션쇼를 방불케 할 정도였다.
예를 들어 아이디가 바비걸이라면 거울을 보며 뷰러로 속눈썹을 톡 찝는 순간이‘틱탁톡’이고, 아이디 슈어홀릭은 구두를 톡 꺼내 신는 모습, 그리고 그들이 껌을 씹는 모습이‘틱탁톡’인 것이다.
●ID껌제품정보





Download : ID껌 마케팅.hwp( 75 )
ID껌 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ID껌 marketing
ID껌 마케팅●ID껌제품정보 , ID껌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종류 및 特性
●ID껌의 탄생
●ID껌 광고 및 마케팅
●ID껌 틱! 탁! 톡!
# 틱! 탁! 톡! 스타일이란 이런 것
아이디어는 아이디별로 껌을 즐기는 모습,
즉 스타일리쉬한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틱탁톡의 순간에 아이디껌의 취식형태인 틱탁톡을 매치 시키면 어떨까 하는데에서 출발했다.
마음에 드는 컷이 나올 때까지 옷을 갈아입고 소품 하나하나를 고르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 하나 심혈을 기울인 것은 라운지음악의 비트감을 살린 틱탁톡 송!
귀에 톡톡 걸리는 틱탁톡 송에 맞춰 청바지를 입거나 다리를 포개거나 껌을 씹는 트렌디한 장면들이 추가로 촬영되었고 감각적인 자막삽입과 …(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