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marketing strategyanalysis 및 광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6:33
본문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pptx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6.gif)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메가박스 Mega Box 기업 마케팅 전략 광고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메가박스(Mega Box) 를 선택한 이유
시장分析(분석) : 마케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02 본론
STP 戰略 : 마케팅 goal(목표)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分析(분석)
/ 피시바인 태도모형으로 바라본 위상정립
4P 戰略
통합적 광고계획
03 結論(결론)
매체 戰略
크리에이티브(Creative) 戰略
광고 스토리보드
_SLIDE_3_
2000년대 초반까지는 동종업계 1위의 성과를 거두었으나,
2005년 이후부터 경쟁자인 CGV에게 Marketing 적 부분에 있어 취약점을 가짐.
서론
메가박스(MEGABOX)를 선택한 이유는
01
_SLIDE_4_
01
서론 : 시장分析(분석)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식사
쇼핑
미용
노래방
음악회
스포츠관람
레저
여행
전시회
예산 경쟁
본원적 경쟁:취미
IPTV
DVD
제품범주 경쟁:영상
뮤지컬
오페라
연극
제품형태 경쟁:영화관
_SLIDE_5_
01
서론 : 시장分析(분석)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메가박스의 시장은
“메가박스의 시장은 여가시간을 대중적으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 중요 경쟁사로는 CGV와 롯데시네마가 있는 영화관 시장”
_SLIDE_6_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C分析(분석)
01
서론 : 시장分析(분석)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_SLIDE_7_
01
서론 : 시장分析(분석)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01 경쟁자 分析(분석)
CGV, 롯데시네마 순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02 사회, 기술 分析(분석)
3D, 4D 영화가 등장하면서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주 5일제 근무가 실시되면서 취미로 영화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투비컨티뉴드 )
메가박스,Mega,Box,기업,마케팅,전략,광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pptx( 44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marketing strategyanalysis 및 광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marketing strategyanalysis 및 광고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