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plan연구,한진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strategy,한진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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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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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introduce
3. 한진 택배 서비스 introduce
4. 택배 산업 現況(현황)
`본론`
5. 서비스 결점 analysis
6. 서비스 결점 확인
`conclusion(결론)`
7. 인적 서비스의 질적 향상 대책
8. 분실/파손 제품에 대한 예방 대책
9. 기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
`Reference List`
`서론`
1. 기업선정동기
국내 최초의 택배기업이지만 고객 불만족이 가장 많은 택배기업.
타 경쟁업체에 비해 비교적 큰 그룹이며 같은 그룹 내에 서비스 선진 기업(대한航空)이 존재 함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평가가 가장 낮음
2. 기업introduce
1) 회사개요
회사명(주) 한진대표이사석태수주소서울시 중구 남대문로2가 118 한진빌딩 신관21층대표전화02-728-5114자본금599억 원조직본사 : 3본부 6실 8부
지점 : 5본부 20지점매출액10,846억 원 (2xxx년)종업원수2117명홈페이지http://www.hanjin.co.kr/ http://hanex.hanjin.co.kr/
2) 재무정보
구분2xxx년2009년2008년매출액점유율매출액점유율매출액점유율물류부분6,66961.5%5,47760.6%5,83468.2%택배부분3,57633.0%3,62536.1%2,71936.1%기타6015.5%2903.3%4875.7%
3) 경영이념
4) 한진 조직도
3. 한진택배 서비스 introduce
1) 국내택배서비스
-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전배송택배, KTX당일택배, 여권택배, 공항택배, 레저택배 ,수납택배, 골프택배, 스키택배, 한약택배, 기숙사 택배, 취급점 택배
2) 국제 택배 서비스
- 상업서류 택배서비스, 소화물 택배 서비스, 중량화물 택배 서비스, 해외 전시물품 택배 서비스, 프리미엄택배, 이코노미 택배
`본론`
5. 서비스 결점 analysis
1) 브랜드별 비교 정보
가. 고객 만족도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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