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대한航空의 경영전략(戰略) (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 kbg6 | kbg.co.kr report

대한航空의 경영전략(戰略) (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 kbg6

본문 바로가기

kb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航空의 경영전략(戰略) (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3:4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ppt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strategy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설명
대한航空의조직구조변화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1.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2.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3.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4.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5.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대한항공의조직구조변화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경영경제레포트 ,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strategy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년 3월 5일 영업본부장은 영업본부 산하의 전 지역본부에 영업 100일 작전을 지시했다.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skip)

Download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ppt( 92 )



대한航空의 경영전략(戰略) (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다. 그 내용은
1) 100일 동안 한 시간 조기 출근
2) 비상영업대책을 세우기 위한 1일 토의 실시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Total 18,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