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 kbg7 | kbg.co.kr report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 kbg7

본문 바로가기

kb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05:17

본문




Download :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pptx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레포트 > 교육계열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9242_01_.jpg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9242_02_.jpg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9242_03_.jpg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9242_04_.jpg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9242_05_.jpg
.

순서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설명

Download :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pptx( 74 )


2.槪念주도적 모형:독자의 배경지식에 기초된 의미의 구성을 강조한다.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3.상호작용 모형:의미의 구성에 있어 자료(資料)주도적 과정과 槪念주도적 과정 양자가 상호작용 하는 것으로 본다.
.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1.자료(資料)주도적 모형: 단어 하나 하나의 처리를 강조하며, 교제의 의미는 독자에 의해 해독된다고 본다.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영역특유 학습 - 교과영역별 학습의 동향

1.자료(資料)주도적 모형: 단어 하나 하나의 처리를 강조하며, 교제의 의미는 독자에 의해 해독된다고 본다.
다.


3.상호작용 모형:의미의 구성에 있어 자료(資料)주도적 과정과 槪念주도적 과정 양자가 상호작용 하는 것으로 본다.
.

2.槪念주도적 모형:독자의 배경지식에 기초된 의미의 구성을 강조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