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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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2-07 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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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해 고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접수한 물품이 어느 위치에, 어느 영업소에 도착해 있는지 알 수 있는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 위치추적시스템 : 한진택배 홈페이지, 019 ez-i, PDA를 통해 고객이 접수한 택배물품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
설명
목표(目標)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순서
- 고객을 관리함으로써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터미널들이 있고 각 터미널에 속하는 여러 곳의 영업소가 있다





- 고객관리 :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각 고객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과 비회원으로 나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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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한진택배의 고객, 영업소 관리를 통한 위치추적시스템
스를 제공하도록 한다. 우리 12조
- 지역점포관리 : 크게 수도권, 강원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제주권으로 6개권역으로 나뉘며 행정구역별로
모듈 분석 및 선정
는 고객 데이터베이스, 영업소 데이터베이스, 위치추적 시스템 데이터베이스를 연계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
시스템으로써 검색방법 또한 다양하므로 이를 관리해주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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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기타
다. 또한 고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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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에게는 마일리지, 할인혜택등을 부여한다.
객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