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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03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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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대한flight(항공) SKY TEAM

아시아나 flight(항공)
STAR ALLIANCE
_SLIDE_2_
목차
紹介(소개)(기업과 제휴팀)

flight(항공)사 戰略적 제휴의 당위성

flight(항공)사 戰略적 제휴의 내용

flight(항공)사 戰略적 제휴의 성과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 flight(항공)

_SLIDE_4_
제휴팀 紹介(소개)
스카이팀(SKY TEAM)
2000년 6월 22일 설립된 여객분야의 국제적 flight(항공) 동맹
대한flight(항공), 델타flight(항공), 아에로 멕시코, 에어프랑스의 4개사가 창설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
1997년 5월 14일 설립된 최초의 flight(항공) 동맹
1997년 에어캐나다, 루프트한자, 타이flight(항공), 유나이티드flight(항공),
스칸디나비아flight(항공)으로 결성
2003년 아시아나flight(항공) 제휴
총 27개의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9개국 1200곳 이상의 공항을 취항

_SLIDE_5_
flight(항공)사 戰略적 제휴 당위성

advantage
단점
고객
다양한 노선
편리한 예약과 스케줄
서비스의 향상
낮은 요금
상용고객 우대제도의 확대

고객의 이해부족
탑승, 환승의 불편
환불요구 시 환불체제 복잡
戰略적 제휴로 인한 과점 발생우려

flight(항공)사
기업이미지 제고
지역주의의 극복
경쟁력 강화
이윤증가
선발flight(항공)사의 경영기술습득

회사명의 상실 (타 회사 로고 부착 시)
경영책임의 불명확
업무조定義(정이) 어려움
협정파기의 위험성
인력감축

1. 네트워크 범위의 확대
2. 수익성 증대
3. 신수요 창출 및 수송량 증대
4. 서비스 질의 향상
5. 운항편수의 증가
6. 컴퓨터 예약시스템(CRS)에서의 경쟁적 우위

_SLIDE_6_
flight(항공)사 戰略적 제휴 당위성
_SLIDE_7_
엘리트회원
- 우선 탑승수속
- 선호좌석 우선배정
- 탑승시 우선권 부여
- 만석일 경우 우선순위 부여
- 비예약 대기시 우선권 혜택
- 엘리…(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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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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