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分析-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分析,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3 13:19
본문
Download : [3000원]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분석-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에뛰드 하우스의 marketing 성공 analysis(분석)
-필리핀 시장을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필리핀 introduction
2. 環境analysis(분석)
-거시環境analysis(분석)
-미시環境analysis(분석)
3. marketing 믹스 analysis(분석)
-4P
-STP
4. 필리핀 시장진출 성과
5. 타국가 진출 상황 및 전략(戰略)
6. 結論(결론)
_SLIDE_3_
에뛰드 하우스
1985. 12월 창립
대한민국 최고 화장품 전통의 아모레 퍼시픽 계열로서 국내최초 메이크업 브랜드로 탄생
1990.07년 홍콩을 스타트으로 현제 전세계 13개국에 진출해 해외에서는 50호점, 국내200호점을 2009년에 오픈
_SLIDE_4_
에뛰드 하우스의 브랜드 스토리
Enjoy Makeup Play
화장이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
Welcome To The Play House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곳곳에 ...
_SLIDE_1_
에뛰드 하우스의 marketing 성공 analysis(분석)
-필리핀 시장을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필리핀 introduction
2. 環境analysis(분석)
-거시環境analysis(분석)
-미시環境analysis(분석)
3. marketing 믹스 analysis(분석)
-4P
-STP
4. 필리핀 시장진출 성과
5. 타국가 진출 상황 및 전략(戰略)
6. 結論(결론)
_SLIDE_3_
에뛰드 하우스
1985. 12월 창립
대한민국 최고 화장품 전통의 아모레 퍼시픽 계열로서 국내최초 메이크업 브랜드로 탄생
1990.07년 홍콩을 스타트으로 현제 전세계 13개국에 진출해 해외에서는 50호점, 국내200호점을 2009년에 오픈
_SLIDE_4_
에뛰드 하우스의 브랜드 스토리
Enjoy Makeup Play
화장이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
Welcome To The Play House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곳곳에 숨어 있는 소품들 모든소녀들이 한번쯤 동경하던 인형의 집이 에뛰드 하우스의 모티브
Sweet Dreams Come True
- 핑크빛 미래와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설레임
_SLIDE_5_
1571-1898 스페인 식민지 시대
1898-1945 미국 식민지 시대
1941-1944 日本 식민지 시대
1945-1946 미국 식민지 시대
1946년 7월 4일 독립
필리핀은 13세기 초부터 우리나라 못지 않게 외세의 침략에 시달린 나라이다. 이 같은 역싸적 사실 때문에 필리핀에는 다양한 文化(culture) 들이 혼재되어있따미국文化(culture) 뿐 아니라 다양한 동양文化(culture) 까지 혼합되어 음식, 문학, 음악, 언어 등에서도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따
필리핀
_SLIDE_6_
1.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거시環境analysis(분석)
필리핀은 다양한 종족과 종교 뿐만 아니라 기층文化(culture) 에 에스파냐, 미국文化(culture) 까지 혼합된 복합사회이다.
필리핀국민의 40%가량이 극빈자계층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소비성향이 높…(To be continued )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分析-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分析,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Download : [3000원]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분석-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 )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分析-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分析,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에뛰드,하우스,마케팅,성공,필리핀,시장,화장품시장,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분석-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 분석-필리핀 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 하우스 마케팅 성공 필리핀 시장 화장품시장 에뛰드글로벌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에뛰드%20하우스의%20마케팅%20성공%20분석-필리핀%20시장,화장품시장분석,에뛰드글로벌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7%90%EB%9B%B0%EB%93%9C%20%ED%95%98%EC%9A%B0%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B%B6%84%EC%84%9D-%ED%95%84%EB%A6%AC%ED%95%80%20%EC%8B%9C%EC%9E%A5,%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B%B6%84%EC%84%9D,%EC%97%90%EB%9B%B0%EB%93%9C%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