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학습 및 탐구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11:02
본문
Download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hwp
(3) 새로운 방법을 안내하는 질문
① 교사의 주요 임무가 신중한 질문을 해서 탐구의 과정을 유도하는 것 외에도 problem(문제점)을 보는 새로운 방법을 안내하는 질문을 해야 한다.발견학습및탐구학습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발견학습및탐구학습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② 입수되는 data(자료)가 가설을 시험하는 데 적합하지 않을 때는 추가적인 data(자료)를 紹介(소개)할 수 있다
(4) 내적인 보상을 위한 노력
① 교실에서의 자유로운 의사표시와 아이디어를 시험하는 데 대한 보상은 높은 수준의 동 기 유발을 가져온다.
② 외적인 보상보다는 내적인 보상이 토론에 더 많은 학생참가, 학습을 위한 열성, 더 많 은 융…(To be continued )
Download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hwp( 28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사범교육,레포트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
다.설명
(2) 학생과 함께 탐구하는 역할
학생이 발견적 삽화를 통하여 문제에 직면하면 교사는 최종적이고 절대적인 답변을 주지 않으면서 학생과 함께 탐구를 하는 동료로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