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analysis,한국자동차 시장조사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02:50
본문
Download : [3000원]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분석,한국자동차 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현 시장은 성숙기
브랜드 수명 주기
2009년 미국 JD POWER품질조사 1위
2009 현대차 제네시스 올해의 부기 차 선정
2xxx년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65위로 상승
공격적이고 창의적인 marketing , 현지생산, 판매노력 =` 2009년 300만대 판매
고객에 대한 무한한 노력으로
시장 내 독보적 입지 구축
01
Step
성숙기 시장 내 탄탄한 입지
현 상황,
브랜드 가치 순위
01
Step
출처: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및 CNBC를 통해 발표한 ‘2xxx 글로벌 100대 브랜드’
2005년
84위
2006년
75위
2008년
72위
2009년
69위
But, 과정일 뿐
생산량을 따라 튼튼하게 성장하는 브랜드 가치
하지만,
01
Step
자동차 시장의 개방 열풍과 수입 차에 대한 긍정적 인식
10대
2천3백
1만3백
4천3백
6만9천
8만2천
수입 차 점유율 증가 추이
네
네
긍정적
Q1. 수입차 소유자중
구매할 때 다시 수입차를 구매하시겠습니까
Q2. 국내 고급차 소유자 중
수입차 구매를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까
Q3. 수입차, 국내 고급차 소유자 중 수입차에 대한 시각은
출처: 2008년 한국 수입 자동차 협회
수입차 소유자 200명, 국내 고급차 소유자 300명
수입 차에 대한 긍정적 인식
도요타의
日本(일본) 지진 사태에 따른 피해
자동차 시장
수입 장벽 철폐
다양한 경쟁자 및
타 산업에서의 위협
수입 차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생각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skip)
다. 현 시장은 성숙기
브랜드 수명 주기
2009년 미국 JD POWER품질조사 1위
2009 현대차 제네시스 올해의 부기 차 선정
2010년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65위로 상승
공격적이고 창의적인 marketing , 현지생산, 판매노력 =` 2009년 300만대 판매
고객에 대한 무한한 노력으로
시장 내 독보적 입지 구축
01
Step
성숙기 시장 내 탄탄한 입지
현 상황,
브랜드 가치 순위
01
Step
출처: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및 CNBC를 통해 발표한 ‘2010 글로벌 100대 브...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향상 measure(방안)
Index
상황 分析
- 시장 分析
- 자사 分析
- 문제점(問題點) 도출
2. 소비자 分析
3. 책략 도출
구매 전
구매 시
구매 후
상황 分析
- 시장 分析
- 자사 分析
- 문제점(問題點) 도출
국내 자동차 시장은 포화상태에 다다랐다.
Download : [3000원]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분석,한국자동차 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24 )
레포트/경영경제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analysis,한국자동차 시장조사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커뮤니티,브랜드,가치,향상,소비자,한국자동차,시장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3000원]%20커뮤니티%20활성화-브랜드%20가치%20향상,소비자%20분석,한국자동차%20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BB%A4%EB%AE%A4%EB%8B%88%ED%8B%B0%20%ED%99%9C%EC%84%B1%ED%99%94-%EB%B8%8C%EB%9E%9C%EB%93%9C%20%EA%B0%80%EC%B9%98%20%ED%96%A5%EC%83%81,%EC%86%8C%EB%B9%84%EC%9E%90%20%EB%B6%84%EC%84%9D,%ED%95%9C%EA%B5%AD%EC%9E%90%EB%8F%99%EC%B0%A8%20%EC%8B%9C%EC%9E%A5%EC%A1%B0%EC%82%A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순서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분석,한국자동차 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분석,한국자동차 시장조사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커뮤니티 브랜드 가치 향상 소비자 한국자동차 시장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커뮤니티 활성화-브랜드 가치 향상,소비자 analysis,한국자동차 시장조사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향상 measure(방안)
Index
상황 分析
- 시장 分析
- 자사 分析
- 문제점(問題點) 도출
2. 소비자 分析
3. 책략 도출
구매 전
구매 시
구매 후
상황 分析
- 시장 分析
- 자사 分析
- 문제점(問題點) 도출
국내 자동차 시장은 포화상태에 다다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