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CRM과 병원의 경영environment 변화 > kbg7 | kbg.co.kr report

CRM과 병원의 경영environment 변화 > kbg7

본문 바로가기

kb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과 병원의 경영environment 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05:48

본문




Download : CRM과 병원의 경영환경 변화.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CRM과 병원의 경영환경 변화.ppt( 55 )


◀ 손해보험 시장 성장둔화로 인한 외형성장 및 경쟁의 한계




CRM 필요성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1.gif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2.gif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3.gif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4.gif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5.gif CRM과%20병원의%20경영환경%20변화_ppt_06.gif
CRM 필요성 ◀ 손해보험 시장 성장둔화로 인한 외형성장 및 경쟁의 한계경쟁심화 , 리스크 증대혁신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효율적 의사결정과... , CRM과 병원의 경영환경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경쟁심화 , 리스크 증대혁신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효율적 의사결정과...



CRM 필요성(必要性)
◀ 손해保險(보험) 시장 성장둔화로 인한 외형성장 및 경쟁의 한계
경쟁심화 , 리스크 증대혁신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효율적 의사결정과 경쟁력 있는
상품개발의 discrimination화가 절실히 필요
경영environment(환경) 의 變化
의료environment(환경) 의 큰 變化(의약분업, 수가개정, 保險(보험) 재정 악화 등)

고객중심으로 전환
고객의 요구는 더욱 복잡해지고 예민해져 다양한 방식의 대응이 필요
VIP 고객 Target Marketing
- VIP 숙박검진 활성화
일반검진과 discrimination화 된 코스 개발 및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유인

- VIP고객 맞춤 검진
타 서비스 이용기관(유명 호텔, 골프클럽)과 연계한 VIP고객 유인
ex) 호텔신라 (휘트니스 클럽 등)


“ 최고의 사람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 ”



CRM의 특징
시advantage(장점) 유율 보다는 고객점유율, 고객획득보다는 …(省略)


CRM과 병원의 경영environment 변화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