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수학과 대단원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8:37
본문
Download : 대단원지도안.hwp
교재관, 학생관, 지도관으로 분류되어 세부적으로 작성된 data(資料)입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5. 평가관
가. 근접 발달 영역 (ZPD : Zone of Proximal Development)
6. 단원 지도 目標(목표)
본 data(資料)는 본인이 교생실습 당시 대표 연구수업할때 제출한 수학과 대단원 지도안
2. 단원의 理論적 배경
1. 단원 설定義(정이) 취지
설명
2. 지도상의 유의점
다. 한달동안 지도교사의 수정을 걸쳐 완성된 자료이며, 개인적으로 정말 힘들게 만들어서 애착이 가는 자료이고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평가방법
4. 지도 방법의 理論적 배경
(문자와 식)입니다.





나. 일차방정식
4. 단원의 계통도
나. 일차방정식
2. 학습 環境
본 자료는 본인이 교생실습 당시 대표 연구수업할때 제출한 수학과 대단원 지도안 (문자와 식)입니다.
Ⅰ 교 재 관
1. 지도방법
애착이 가는 data(資料)이고 최고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소집단 활동
다. 나. 문제해결
5. 단원의 학습Task 分析(분석)
한달동안 지도교사의 수정을 걸쳐 완성된 data(資料)이며, 개인적으로 정말 힘들게 만들어서
7. 단원의 길잡이
굳이 수학전공이 아니더라도 형식 및 양식 참조용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교재관, 학생관, 지도관으로 분류되어 세부적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8. 단원의 지도 계획
3. 본시 수업 흐름도
1. 학생 實態 조사 목적
나. 세부평가 기준
대단원 지도계획, 교생실습, 연구수업, 문자와 식, 일차방정식의 풀이
가. 문자의 사용과 식의 계산
Ⅱ 학 생 관
가. 문자와 식
[수학교육]수학과 대단원 지도안
3. 수학 實態조사
가. 평가 내용
Ⅲ 지 도 관
순서
Download : 대단원지도안.hwp( 62 )
3. 단원의 구성
다. 굳이 수학전공이 아니더라도 형식 및 양식 참조용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