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0:3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ppt
Platt 는 이 것을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한다. Microsoft 사는 매출액이 145억 달러인데 반하여
시장가치는 4,…(省略)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
설명
다. 직원은 자산이라는 확신은
갖고 있지만 이러한 상황이 앞으로 HP Way에
어떠한 影響을 미칠 것인가?
HP 조직 구성원들이 98년도의 글로벌적인 거시경제요인과
글로벌環境요인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또 다시
동요한다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HP 사원들은
98년의 상황을 이해하고 HP Way를 믿고 따를 것인가?
어떠한 비전과 전략(strategy)을 제시해야 하는가?
학습토론주제
[주제3] 역시 고객은 항상 직접 만나고 직접 연결을 해야 한다.
비용 절감을 이룩하여 가격만을 인하하는 전략(strategy)은 과연
옳은 것인가? 생산과 서비스를 아웃파트너링 함으로써 HP 는
결국 고객과 멀어지는 것이 아닌가? 가장 시급한 現況이
바로 고객을 HP로 되돌리는 것이다.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HP 성공요인.ppt( 59 )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HP%20성공요인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HP%20%EC%84%B1%EA%B3%B5%EC%9A%94%EC%9D%B8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HP,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학습토론주제
[주제1] HP가 그간 성장했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주제2] 1998년도의 경기불황으로 기업가치와 goal(목표) 를 위해
10%라는 직원을 명예퇴직 시키는 상황을 맞아 HP Way 는
또 다시 커다란 손상을 입었다. 시장가치는 매출액의 2배도
안 된다된다. 그 방법은 무엇일까?
생산과 서비스를 다시 복원해야 하는가?
생산과 서비스를 복원하지 않고 고객과의 접점을 유지하면서
고객관계마케팅 및 고객경영을 추진하는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
학습토론주제
[주제4] Dell 의 Direct Model을 HP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가?
Compaq 가 1998년 11월 SME(Small & Medium Enterprise)
고객세그먼트에서 과감히 대리점 판매를 중지하고
Direct 전략(strategy)을 구사하고 있는데, 과연 HP도 그간의
대리점을 포기할 수 있는가? 대리점 판매 1위 자리를
포기해야 하는가?
학습토론주제
[주제5] 매출액이 471억 달러인데 반하여 시장가치는
782억 달러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