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influence(영향)을 미치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1 14:42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ppt
영화시사회
제품 체험관
시음회
입소문
입소문 마케팅
위니아 딤채
아파트 단지내 주부들 100명에게 일정기간 김치냉장고 공급
사용자들이 만도 홈페이지나 …(drop)
Download :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ppt( 38 )
다.설명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1.gif)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2.gif)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3.gif)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4.gif)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5.gif)
![[사회과학]%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어떤%20영향을%20미치는가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A4%80%EA%B1%B0%EC%A7%91%EB%8B%A8%EC%9D%B4%20%EC%86%8C%EB%B9%84%EC%9E%90%20%EC%84%A0%ED%83%9D%EC%97%90%20%EC%96%B4%EB%96%A4%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EA%B0%80_ppt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준거집단,소비자,선택,어떤,가,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influence(영향)을 미치는가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influence(영향)을 미치는가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 [사회과학]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준거집단 소비자 선택 어떤 가
순서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어떤 influence을 미치는가
준거 집단의 influence
정보 제공적 influence
비교기준적 influence
규범적 influence
정보제공적 influence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
정보제공적 influence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