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08:44
본문
Download :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hwp
최근에 이르러 경영전술의 일환으로 경영성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믹스에 관한 전술들이 등장하고 있다아 마케팅 믹스는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상품을 구성 · 판매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아 이러한 마케팅 믹스과정에서의 노력이 경영성과에 직결된다는 연구결과가 다양한 측면에서 등장하였다.
1) 물리적 단서 관리(Physical evidence)
(2) 시설/環境(환경)의 정비
현대사회의 발달과 더불어 경영전술의 발전 또한 급변하여 왔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分析(분석)하고 問題點과 개선점을 도출해 보겠다.
Ⅰ. 서론
서비스,마케팅,호텔신라,고객관리,프로세스,물리적 증거
(2) 서비스 전담 부서 운영
1) 물리적 단서 관리
[marketing 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分析
2) 프로세스 관리
6. 호텔신라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 측면의 개선점
3) 고객관리(people)
(1) 국내 최대 규모의 종업원과 사업규모
1) 물리적 단서 관리
2) 프로세스 관리
2.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확장된 세 가지 측면
1) 물리적 단서 관리
3. 서비스 업체 중 호텔신라
2) 프로세스 관리(Process)
Download :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hwp( 98 )
1. 고객만족이란
(2) 원가 절감
4. 고객 입장에서 호텔신라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 측면 分析(분석)
3) 고객관리
7. 시사점
(3) 고객의 편의성 증대
2) 프로세스 관리
(4) 거래 비용
Ⅲ. 結論
[marketing 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分析하고 결점과 改善점을 도출하시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시 공간을 초월한 서비스
reference
Ⅱ. 본론
(1) 투자와 노력
(1) 저비용의 유통경로
3) 고객관리
(3) 정기적인 인력채용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하시오
3) 고객관리
Ⅰ. 서론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1712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9/%5B%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20%EA%B3%B5%ED%86%B5%5D%20%EB%B3%B8%EC%9D%B8%EC%9D%B4%20%EC%9E%90%EC%A3%BC%20%EC%9D%B4%EC%9A%A9-1712_01_.jpg)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1712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9/%5B%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20%EA%B3%B5%ED%86%B5%5D%20%EB%B3%B8%EC%9D%B8%EC%9D%B4%20%EC%9E%90%EC%A3%BC%20%EC%9D%B4%EC%9A%A9-1712_02_.jpg)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1712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9/%5B%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20%EA%B3%B5%ED%86%B5%5D%20%EB%B3%B8%EC%9D%B8%EC%9D%B4%20%EC%9E%90%EC%A3%BC%20%EC%9D%B4%EC%9A%A9-1712_03_.jpg)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1712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9/%5B%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20%EA%B3%B5%ED%86%B5%5D%20%EB%B3%B8%EC%9D%B8%EC%9D%B4%20%EC%9E%90%EC%A3%BC%20%EC%9D%B4%EC%9A%A9-1712_04_.jpg)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1712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9/%5B%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20%EA%B3%B5%ED%86%B5%5D%20%EB%B3%B8%EC%9D%B8%EC%9D%B4%20%EC%9E%90%EC%A3%BC%20%EC%9D%B4%EC%9A%A9-1712_05_.jpg)
순서
5. 호텔신라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 측면의 問題點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