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원서번역 처리해야할문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 kbg8 | kbg.co.kr report

원서번역 처리해야할문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 kbg8

본문 바로가기

kb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원서번역 처리해야할문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23:11

본문




Download :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hwp




그들의 두려움에 대한 토의를 지지한 후에 Grace와 Dorothy는 돼지에 대한 동정심에 대한 두려움과 격렬한 감정에서 아기돼지가 안전하게 살게 되었다는 망상적 방법과 같은 긍정적 대처plan을 찾도록, 그들의 사고가 이동되도록 idea를 이끌어 냈다. 각 교사는 개인적 발달과 나이에 적합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일을 했다. Peter는 비록 그가 barrer(1,2,3,4,7,10)로부터 그들을 당길 때 1:1 대응을 사용하긴 하지만 마음 속에 떠오르는 숫자 아무거나 세었다.

Grace와 Dorothy의 학급은 3-4세로 구성되어 있는데 엄마와 아기를 주제로 한 그들의 project 교육과定義(정이) 부분으로 그들 지방 시골 공원에 있는 야외농장으로 견학을 갔다가 금방 돌아왔다. Marcia는 전통적인 숫자 연속성을 사용하여 매우 정확히 세었고 1:1 대응도 할 수 있었다. 그런 감정들이 일어난 사건에 대한 그들의 意見(의견)에 보탬이 되었다. 농장에 있는 엄마 돼지는 Sophie였고 네 마리 새끼 돼지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Pam은 5-6세 유아들이 규칙을 가진 게임을 이해하기 시작한 때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발달의 이 단계에 다양한 수세기 안에서 1:1 대응과 전통적인 연속성을 사용하려고 하는 유아의 나타나는 능력에 대상으로하여도 알고 있다아 Grace와 Dorothy는 지방 공원의 행방불명된 돼지에 대해 증가되어지는 두려움을 특별히 유아들이 직접 관찰한 염마돼지-아기돼지의 관계에 대한 표현을 구조화할 준비를 가졌기 때문이라고 이해했다. 아이들은 그들을 지켜보며 스스로 움직이며 배웠다. 그들이 만났던 공원 순찰대원에게 전화해 본 후에 알게 된 뉴스는 돼지의 안전한 귀향을 가능하게 보지 않았다. Grace와 Dorothy는 며칠동안 아이들의 토론과 돼지의 운명에 대한 추측 놀이를 지지했다. “하루는 아기 돼지가 깨어났더니 Tilden농장이 사라진거야”, “아마도 언덕 꼭대기에서 굴러 떨어졌을 거야”라는 두 意見(의견)이 나왔다. 물론 아이들은 걱정스러워했고 근심스러워했다.“그녀는 그녀의 아기를 잃어버렸어”받아 적은 이야기 중의 하나이다. “아기 돼지는 엄마가 없어서 겁먹고 슬플거야” 또다른 받아적은 이야기이다. 아이들은‘안전한 돼지우리’를 위하여 디자인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그렸고 점토와 블록과 막대를 사용하여 열심히 만들었다. 그들은 그들의 디자인을 실험하고 그들의 두려움을 통한 놀이를 하기 위해 동물 놀장 장난감을 사용했다.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8481_01_.jpg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8481_02_.jpg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8481_03_.jpg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8481_04_.jpg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8481_05_.jpg



.
이러한 일화들을 통하여 우리는 민감성과 윤리성(grace)을 가지고 놀이에 들어가고 빠지고, 관찰하고, 계획을 세우는 교사의 능력이 유아의 놀이를 성공적으로 유지시키는데 얼마나 결정적인지 보았다. .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순서
교사


원서번역 처리해야할문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with Children
원서번역 과제(problem)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with Children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with Children
원서번역 처리해야할문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Download :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hwp( 42 )


1학년 교사인 Pam은 게임판의 표시된 공간으로 이동하기 위해 공기돌(조각)을 세어야 하는 보드게임을 시작하는 세 아이를 지켜보았다. Emily는 세지 않고 손 가득 움켜쥐었고 Peter는 소리쳤다 “넌 속이는 거야” Pam은 그 상황을 돌아보았을 때 그녀가 만일 게임을 함께 하고 연속성안에서 대응을 하면서 수세기의 본보기를 보여준다면 어땠을까 하는 의문을 가졌다. 그런 후에 두려움과 감정적 격렬함으로 돌려진 이 토론은 방심한 돼지를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우리를 세우는 공원의 순찰 대원의 계획과 Sophie와 그의 아기들에 대한 동정심이 지배하였다. “나의 아기 돼지들이 어디에 있을까? 소야, 그들을 찾게 나 좀 도와줄래?” “우리 여기 있어요. - 헛간에!” “불쌍하고 어리석은 내 아기들! 나는 너희를 보지 못했어. 내 옆에 있어야 된다는 걸 꼭 기억해야 한다”(Stewart, 2001b).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




설명



다. 돼지가 수유하는 것을 관찰할 기회에 대하여 흥분했었고 그들이 블록놀이를 하며 벽을 만드는 중간에 지방 뉴스에서 농장에서 사라진 지방 공원의 아기 돼지 소식을 알게 되었다.
Total 18,3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