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 > kbg8 | kbg.co.kr report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 > kbg8

본문 바로가기

kb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0:44

본문




Download : 자일리톨마케팅.ppt









▪ 日本 에서도 롯데를 중심으로 시장의 30% 이상을자일리톨 껌이 차지)
95년 해태제과가 「덴티Q」라는 브랜드로 치과의사를 등장시킨 광고를 하면서 무설탕 껌의 돌풍

세계 각국에서 자일리톨을 이용한 껌이 출시되어 큰 성공을 거둠으로 한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줌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
6. 4Panalysis(분석)

Download : 자일리톨마케팅.ppt( 12 )


3. 미시환경analysis(분석)





순서
5. STPanalysis(분석)

자일리톨마케팅-7658_01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2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3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4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5_.gif
경쟁회사의 기능성 제품 성공으로 인해 ‘롯데껌 3총사(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가 아닌 새로운 주력 상품이 요구됨
▪ 세계적 껌 제조사 리그리: 미국과 유럽에서 자일리톨 소재의 껌으로 전환


저관여 제품군에 속하여 있는 ‘자일리톨`의 활성화에는 ‘소비자 신뢰 구축’이 the gist적인 성공요인
설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4. SWOTanalysis(분석)


7. 마케팅전략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8. 마케팅성과
1. 선정동기
2. 거시환경analysis(분석)
다. ‘자일리톨`의 경우 시장세분화를 통해 goal(목표) 시장을 선정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개발된 제품이 어떤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goal(목표) 시장을 결정하느냐에 대한 문제가 중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블루오션, 경영전략, 영업관리,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스토리
롯데는 껌시장의 주도권을 찾기 위해 1997년 「자일리톨F」란 이름으로 일반껌 형태의 자일리톨껌을 출시하고 광고까지 동원한 마케팅을 하였다. 그러나 「자일리톨 F」의 1차 런칭은 6개월만에 시장 정착에 실패하였다.
Total 18,3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