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 intro 와 경영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00:26
본문
Download :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 소개와 경영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메가박스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 intro 와 경영책략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1.gif)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2.gif)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3.gif)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4.gif)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5.gif)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20소개와%20경영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9%80%ED%8B%B0%ED%94%8C%EB%9E%99%EC%8A%A4%5D%EB%A9%94%EA%B0%80%EB%B0%95%EC%8A%A4(megabox)%EC%9D%98%20%EC%86%8C%EA%B0%9C%EC%99%80%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6.gif)
메가박스에 관한
순서
메가박스에 관한 자료 메가박스 ,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 소개와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멀티플랙스]메가박스(megabox)의 소개와 경영전략.hwp( 18 )
1. 선정이유
2. 메가박스 introduce
3. 제공되는 서비스
1)예매서비스
2)발권 및 티켓팅서비스
3)상영서비스
4)고객관리서비스
5)기타서비스
4. 해당서비스 전술
1)원가 효율성 전술
2)서비스 품질 전술
5. 향후 전망 및 improvement(개선)사항
메가박스는 2000년 개관 이후부터 여러 가지 조사들에 있어서 좋은 점수를 기록하고, 짧은 역사(歷史)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수상실적도 가지고 있다 경쟁업체들에 비해봤을 때 후발업체라고 할 수 있는 메가박스가 단기간에 눈에 보이는 큰 성과를 이룬 데 있어서 궁금증을 갖게 되었고, 때마침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 서비스 기업에 대해 조사를 해 보라는 교수님의 말씀에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고, 서비스 기업으로서 성공하기위한 방법 등을 알아보고자 메가박스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cf) KCSI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韓國産業-顧客滿足度, Korean Cus…(생략(省略))
설명
다.
메가박스의 연혁과 수상 실적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2005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서비스업부문 1위 호텔보다 높은 점수 기록, 아시아 극장주 연합인 씨네 아시아에서 아시아최고의 영화관으로도 뽑히는 등 이들의 서비스와 시설을 뒷받침해 주는 요소들은 많이 있다 간단히, 가장 큰 경쟁사라고 볼 수 있는 CGV(전국 32개 지점)와 비교해 볼 때 상대적으로 지점 수가 적은 메가박스(전국 7개 지점)가 어떻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만족을 창출했으며, 사회적으로도 최고의 영화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지, 그들만의 남들보다 한 발 앞선, 획기적인 서비스 전술과 앞으로의 전망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