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9:01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홍진HJ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글로벌경영,홍진HJ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4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후기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전술
- 홍진 HJC -
_SLIDE_2_
2. 본론 - 홍진 HJC의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 홍진 HJC의 글로벌전술analysis
3. conclusion 홍진 HJC의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Contents
서론 - 기업선정이유
- 기업 intro
_SLIDE_3_
기업선정 이유
홍진 HJC
세계가 인정하는 헬멧 브랜드
오토바이 헬멧시장 점유율 1위
수출 위주 전술 전 세계 50여 개국 수출
_SLIDE_4_
회사 개요
세계 최고의 점유율과 품질
진보된 기술, 경쟁력 있는 가격,
최상의 품질수준, 세계적 명성
세계 헬멧시장에서 점유율 22%달성
세계 40여 국가로 수출
_SLIDE_5_
HJC의 글로벌 입점 상황
_SLIDE_6_
사업intro
Helmet 기술을 key point(핵심) 역량으로 한 신규분야 진출
Helmet 기술에 Bio 기술 접목한 첨단기업으로의 변신
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
R&D , Marketing 집중 투자를 통한
양적, 질적 초일류 ‘Only HJC’ 구현
_SLIDE_7_
기업 intro
- key point(핵심) 사업방향
_SLIDE_8_
efficacy적인
유통 체제
및 전산 ERP
시스템
상호신뢰로
묶여진 구성원
과감한 R&D투자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
소 사장 제도
자체 브랜드 고수
디자인으로 승부
홍진 HJC의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_SLIDE_9_
홍진 HJC의 세계 각국 인증 규격 라벨
_SLIDE_10_
FULL FACE
홍진 HJC의 출시제품(1)
_SLIDE_11_
HALF
홍진 HJC의 출시제품(2)
_SLIDE_12_
OPEN
SPECIAL USE
홍진 HJC의 출시제품(3)
_SLIDE_13_
2006년 HJC 국가별 수출 상황
(단위 : 1만US달러) …(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