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휘날리며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1:01본문
Download : 태극기휘날리며 마케팅분석.ppt
, 태극기휘날리며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태극기휘날리며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태극기휘날리며,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태극기휘날리며 marketing 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태극기휘날리며 marketing analysis
Download : 태극기휘날리며 마케팅분석.ppt( 21 )
태극기휘날리며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목 차
선정동기
기업조사
시장조사
제품조사
strategy조사
展望(전망) 및 방향
1.선정이유
1. 최근 몇 년간 급속히 성장 했다는 점
2. 게임, 방송에 이어 미디어 산업의 세 번째 거대한 시장이라는 점
2. 기업조사
기업연혁
1994년 영화 발전소 설립
1998년 강제규 필름 설립
1998년 영화 “쉬리”
2004년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2004년 MK 버팔로 합병
영화제작본부
기획실
제작 실
마케팅 실
투자 팀
조직도
3. 시장조사
1.영화의 定義(정의)
연속 촬영한 필름을 연속으로 영사막에 비추어 물건의 모습이나 움직임을 실제와 같이 재현하는 것
2.영화의 장르
코미디 드라마 액 션 공 포 에 로
등의 장르가 있다
?
?
?
한국영화의 평균(average)제작비 및 제작편수 추이 (단위: 억)
: 영화진흥위원회
49
82
80
78
65
59
3,411
14
28
42
2004
3,328
13
28
42
2003
2,902
13
25
37
2002
1,658
9
16
26
2001
1,269
7
15
22
2000
931
5
14
19
1999
645
43
3
12
15
1998
총제작비
제작편수
마케팅
비 용
제작비
총비용
연도
3-1 시장 규모
13.6
17.6
38.2
18.09
9.0
5.59
(전년동기대비 증가율,%)
11,947
10,513
8,936
6,462
5,…(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