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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LG전자의 해외진출 戰略과 그 밖의 사업현황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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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3 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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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는 21 세기(世紀) 전자 산업의 核心(핵심)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지털 TV와 IMT-2000을 포함한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따
또한 LG전자는 선진업체들과 다각적으로 strategy적인 제휴관계를 맺고 선택된 사업과 기술 분야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형성 및 발전시켜 나가고 있따 대표적인 예를 들면 1999년 7월 LCD분야에서 LG필립스 LCD의 지분 50%를 양도하여 필립스와 합작투자를 하였으며, 1996년 11월에는 IBM과 합작으로 LG IBM PC를 설립하여 PCmarketing 을 공동으로 전개하고 있따 또한 GE와는 백색가전분야에서 광범위한 제휴관계를 맺고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따 또한 마쯔시다와 에어컨 사업의 글로벌 협력체제 구축, 히타치와 광스토리…(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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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의 해외진출 strategy과 그 밖의 사업내역 분석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기업개요
1) 연혁
2)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3) 비전
2. LG의 현재 경영strategy
3. 시장분석
4. environment분석
1) 외부environment분석
2) 내부environment분석
5. SWOT분석
6. 해외진출strategy

Ⅲ. 결 론
1. 조원토의를 통한 문제가되는점 과 대안 도출
2. 향후 LG전자가 나가야할 방향

※ bibliography


Ⅰ. 서 론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6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 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따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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