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인터넷(Internet)광고 유통환경 分析(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6 13:12
본문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한국인터넷(Internet)진흥원 및 인터넷(Internet)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reference(자료)입니다.
순서
설명
국내·외 인터넷(Internet)광고 유통환경 分析(분석) 보고서
목 차
제 1 장 연구개요 1
제 1 절 연구assignment 추진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assignment 체계 2
제 3 절 연구보고서의 구성 6
제 2 장 Internet광고 개관 8
제 1 절 Internet광고의 定義(정의) 8
제 2 절 Internet광고의 변천사 13
제 3 절 Internet광고의 유형 및 특징 19
제 3 장 국내외 광고 시장 현재상황 및 展望(전망) 23
제 1 절 국내 광고 시장 현재상황 23
제 2 절 해외 Internet광고 시장 현재상황 30
제 3 절 국내외 Internet광고 시장 展望(전망) 40
제 4 장 Internet광고 유통체계 47
제 1 절 거래주체 및 각 주체의 역할 變化 49
제 2 절 Internet광고 유통체계 66
제 3 절 Internet광고 거래주체 별 사업자 현재상황 114
제 5 장 Internet광고 효과(效果)측정(measurement) 및 과금체계 125
제 1절 Internet광고 효과(效果)측정(measurement) 및 표준화 동향 126
제 2 절 Internet광고 과금체계 134
제 6 장 현행 유통체계 문제가되는점 및 선진화 대책 143
제 1 절 현행 유통체계의 문제가되는점 144
제 2 절 선진화 대책 148
제 3 절 추후 연구assignment 153
제 7 장 부록 156
제 1 절 사업자 현재상황 156
제 2 절 전문가 인터뷰 가이드라인 161
제 3 절 전문가 인터뷰 응답자 프로파일 167
전문자료/정보보안
국내·외,인터넷광고,유통환경,정보보안,전문자료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85 )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입니다.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정보보안전문자료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