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09:11본문
Download :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ppt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지속적 서비스개선/관계유지
모든 접점에서 수집한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콜센터의 고객상담 내용이
imcexample(사례) 分析 한국 피자헛





.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레포트 > 기타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데이터 베이스화 되어
매장 및 기업 경영관리에 반영
Download :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ppt( 32 )
불만 /제안/ 칭찬 등 을 접수하여
매장에서 고객 불만 발생 시 매니저 뿐만 아니라
회사의 많은 비용이 지출되지만 고객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文化(culture) 조성
각 매장관리에 적극적으로 반영
설명
고객이 원할경우 환불 교환 할인을 신속히 해주는 program
순서
.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서
본사 IT부서를 거쳐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고객접점을 이루는 팀메이트 에게도 그 권한을 줌으로서
즉시 해결한다는 원칙아래
imc事例(사례) analysis 한국 피자헛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