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 kbg2 | kbg.co.kr report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 kb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2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18:01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hwp




그런데 파인(S. Fine, 1992)은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함수를 도출해내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추가적으로 3P, 즉 생산자(producer) 구매자(purchaser), 조사(probing)가 함수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사회복지기관의%20후원자%20개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사회복지기관의%20후원자%20개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사회복지기관의%20후원자%20개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사회복지기관의%20후원자%20개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사회복지기관의%20후원자%20개발을%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목차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I. 생산자

II. 구매자

III. 상품

IV. 가격

V. 홍보

VI. 장소

VII. 조사

출처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마케팅 도구의 4P란 상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장소(place)를 밀하며, 마케팅 함수, 즉 마케팅을 하는 주체가 4개의 각 영역에서 자원을 할당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그런데 파인(S. Fine, 1992)은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함수를 도출해내는…(skip)

순서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기관 후원자 위한 마케팅 전략
사회복지기관,후원자,위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hwp( 85 )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다. 따라서 파인(Fine)의 7P 모델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전술을 제시하는 것도 하나의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목차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I. 생산자

II. 구매자

III. 상품

IV. 가격

V. 홍보

VI. 장소

VII. 조사

출처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마케팅 도구의 4P란 상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장소(place)를 밀하며, 마케팅 함수, 즉 마케팅을 하는 주체가 4개의 각 영역에서 자원을 할당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