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경영전략(戰略) ,SWOTanalysis및 샤오미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10:45
본문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
_SLIDE_1_
XIAOMI
marketing 발표
_SLIDE_2_
1. 샤오미 기업紹介
(1) 기업紹介
(2) 경영철학
(3) 샤오미 기업가치
2. 샤오미 기업environment分析 (5 Forces Model分析)
3. 샤오미의 경영책략
(1) 운영책략
(2) 제조책략
4. 샤오미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오미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오미의 다양한 marketing 책략
(1) 서비스marketing
(2) 헝그리marketing
(3) 버즈marketing
(4) 벤치마킹 marketing
(5) 혁신marketing
8. 結論과 未來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샤오미 기업紹介
_SLIDE_4_
샤오미 테크(小米科技)
Xiaomi Tech
china이라는 거대시장 점령 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까지 노리고 있는 china의 신생기업
(1) 기업紹介
_SLIDE_5_
- ‘팬덤(Fandom: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
文化를 깊이 개발해 경영한다’
- ‘Internet 정신과 방법을 최대한 구현한다’
- ‘끊임없이 고객의 기대를 초월한다’
(2) 경영철학
_SLIDE_6_
샤오미의 기업가치는 2012년에 40억달러로 평가되었지만, 2년이 지난 2014년에는 그 10배인 400억달러로 평가됨.
그리고 비상장기업 중 세계에세 가장 가치가 큰 기업으로 평가
(3) 샤오미 기업가치
_SLIDE_7_
2. 샤오미 기업environment分析 (5 Forces Model分析)
_SLIDE_8_
(1) 기존 기업간의 경쟁
china 내 상위 4개 기업들의 점유율을 보면 50.3 퍼센트이고 현재 중소기업들을 제외한 경쟁기업의 수는 약 10여개.
이 기업들간의 경쟁이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성장하는 시장을 기존의 경쟁기업들보다 점유하기 위해 앞으로 더 치열해 지리라 예상 …(drop)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戰略) ,SWOTanalysis및 샤오미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 21 )
XIAOMI,샤오미,경영전략,SWOT,샤오미,마케팅전략,샤오미,미래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戰略) ,SWOTanalysis및 샤오미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 SWOT 샤오미 마케팅전략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