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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China진출 실패사례와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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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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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패스트푸드점의 경우 맥도날드 KFC등 국제적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경쟁사가 있으므로 이와 差別(차별) 되는 기업이미지를 제고시킬 수 있어야 한다. 롯데리아는 마케팅 능력 부족으로 이러한 이미지 확보에 실패했다고 볼 수 있다

(3) 경영자원의 부족

중국(中國)에서 프랜차이즈로 성공하려면, 번화한 거리에 일단 시선을 잡을 수 있을 정도로 큰 매장설치가 가능해야 한다고 한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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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China진출 실패사례와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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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Ⅰ. 롯데리아 기업 개요
Ⅱ. 롯데리아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Ⅲ. 롯데리아 중국(中國)시장 진출 마케팅 analysis(분석)



(1) 맥도날드라는 경쟁環境(환경)의 인식과 대응이 부족

롯데리아 상하이 마지막 매장이 넓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20명의 사람만이 있었던 반면 옆에 있는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나 KFC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고 한다.롯데리아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새로운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China진출 실패사례와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같은 패스트푸드 음식점인 맥도날드에 비해 제품과 가격이 큰 차이가 없고 브랜드인지도에 있어서는 약한 위치에 있기 있다 따라서 이들 경쟁사 analysis(분석) 과 대응plan이 부족했다고 conclusion(결론) 지을 수 있다

(2) 독특한 기업이미지 제고에 실패

롯데리아는 독특한 기업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실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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