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 kbg2 | kbg.co.kr report

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 kbg2

본문 바로가기

kb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6:22

본문




Download : 렉서스.ppt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설명
1987년 5월 - LS 400의 최종의 디자인이 완성됨
1991년 5월 - 최초의 추가적인 새 모델 SC 400이 출시 됨

http:

Download : 렉서스.ppt( 69 )


Ⅰ.도요타의 기업개요
2.marketing 믹스(4P’s)
1.렉서스의 탄생

3.도요타의 present condi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LS430발표
3.렉서스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strategy)
1.도요타 기업introduction
1983년 8월 -도요다의 회장 Eiji Toyota가 세계 최고의 luxury한 차를 만들 것을 결정함
1998년 1월 - 북미 국제 오토쇼에 SUV와 RX 300 모델을 새로 출시함

Ⅴ.렉서스 marketing 전략(strategy)
2.경쟁사 analysis(분석)
1985년 5월 -프로젝트 착수팀은 캘리포니아로 이동, 연구팀은 핵심 그룹 지휘위해 미국 방문
1995년 1월 - Lexus가 1994년 베스트셀러의 Luxury 자동차로 선정됨

1993년 1월 - Lexus 최초의 luxury 세단을 출시함


1992년 3월 - SC 400이 Motor Trend and Mortoring에서 ‘올해의 최고의 차’로 선정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 (경영전략)

2.SWOT
1.도요타의 내부역량, 생산방식의 change(변화)
1989년 7월 - LS 400, ES 250가 LA와 Detroit Auto Show에서 최초 공개. 9월 시판
2.렉서스의 성장과정
1999년 10월 - Lexus의 미국내 자동차 판매10주년을 맞음



1985년 7월 - 최초의 LS 400이 생산됨



토요다 브랜드마케팅 자동차산업 렉서스마케팅 / (경영전략)
2. 렉서스의 성장과정
1990년 1월 - LS 400이 10대 자동차에 들게됨
1.세계 자동차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1.STP 전략(strategy)
2.주요연혁


1996년 1월 - LX 450이라는 Lxury sport-utility 차량이 출시 됨
1997년 1월 - SC 300이 Aoutomobile magazine에서 뽑는 All star 상 5번째로 받음
도요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렉서스의 성공신화 分析



2001년 11월 - LA모터쇼에서 2001년형 IS300 콤팩트 스포츠 세단 발표
순서
Ⅳ.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Ⅱ.렉서스의 탄생과 성장


Ⅲ.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2000년 - 미국 시장 판매 1,000,000대를 돌파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