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戰略,한진택배analysis,DHL마케팅戰略,DHL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08:16본문
Download :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전략,한진택배분석,DHL마케팅전략,DHL분석.pptx
Download :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전략,한진택배분석,DHL마케팅전략,DHL분석.pptx( 64 )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전략,한진택배,DHL마케팅전략,DHL,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Ⅰ
한진택배 STP
DHL STP
Ⅱ
한진택배 7P
Ⅲ
DHL 7P
Ⅳ
시사점 및 conclusion
Ⅴ
_SLIDE_3_
3
세계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한국 CF
무엇이든 배달한다는 컨셉트의 기발한 아이디어
http://cafe.naver.com/fojang24/97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차별화 책략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Ⅰ
한진택배 STP
DHL STP
Ⅱ
한진택배 7P
Ⅲ
DHL 7P
Ⅳ
시사점 및 conclusion
Ⅴ
_SLIDE_3_
3
세계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한국 CF
무엇이든 배달한다는 컨셉트의 기발한 아이디어
http://cafe.naver.com/fojang24/97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차별화 책략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상거래 고객의 넘어 새로운
고객들의 목표(目標)시장(Target market) 선정
한진택배
_SLIDE_7_
7
(3) 한진택배 Positioning
기업보다는 개인에 집중
일반적인 것보다는 독특한 것에 집중
개인 택배서비스 강화
한진택배
_SLIDE_8_
8
파발마라는 브랜드 런칭
택배 전문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하여
택배서비스 명품화에 point역량 집중
한진택배
`한진 택배의 새로운 브랜드 파발마`
`한진 택배 로고`
_SLIDE_9_
9
고객들의 독특한 니즈 충족
독특한 서비스 개발하여 차별화 책략
한진택배
_SLIDE_10_
10
쇼핑몰 기업과의 연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쇼핑몰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배송물량확보
한진택배
_SLIDE_11_
DHL STP
11
_SLIDE_12_
12…(skip)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전략,한진택배분석,DHL마케팅전략,DHL분석 ,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전략,한진택배분석,DHL마케팅전략,DHL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택배&DHL 한진택배마케팅전략 한진택배 DHL마케팅전략 DHL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戰略,한진택배analysis,DHL마케팅戰略,DHLanalysis
한진택배&DHL,한진택배마케팅戰略,한진택배analysis,DHL마케팅戰略,DHL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