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그램 計劃書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21:53본문
Download :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hwp
- 동영상 data(자료)를 이용해 여러 꽃이 피는 과정을 보여준다.
프로그램 計劃書(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 아동·靑少年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설명
호로그램 計劃書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순서





- 노래: 클래식 음악 10곡 / 배경: 자연의 모습(ppt)
호로그램 計劃書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분무기, 색종이 10셋트, 풀, 접착제, 리본, 펀치, 노끈, 스티커 등
다.
(3그룹, 한 책상= 2명씩)
Download :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hwp( 26 )
- 모종심기 과정에서 흙을 담을수 있는 자리를 앞쪽에 배치해 둔다.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② 실습생 등장
- BGM : PPT에 삽입하여 틀기.
③ 프로그램 introduce
1. 화분 만들기
- 종이접기 및 꾸미기 재료는 바구니에 담에 미리 배치해 둔다.
- ㅁㅁ 선생님은 과정 사진을 순서대로 보여주며, ㅇㅇ 선생님은 큰 도화지로 사진에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아낌없이 주는 나무)
호로그램 計劃書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자연의 모습을 담은 배경화면과 클래식 음악과 함께 처음 한다.(책상 2개)
호로그램 計劃書 - 희망심기 -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서를 환기시키고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
- 교육 진행 준비물 : 완성된 꽃 종이, 절반 완성된 꽃 종이(약 30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점차 영상의 소리 줄이고 실습생 등장. (옷에 꽃을 지닌채 등장)
(색종이로 “꽃” 종이접기)
① 종이접기 준비물 introduce 및 만드는 과정 설명(explanation)하기.
적합한 접기를 보여주며 아동들이 따라 올수 있도록 한다.
- ㄷ“ 모양으로 책상을 나열하여 스크린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한다.(한 책상 당 바구니 1개)
- 배경 : 주제명 제시되어있는 ppt , 만드는 과정 PPT
- 준비물 : 색종이, 큰 도화지 한 장, 흙, 꽃 씨앗 또는 모종(추후확정), 페트병21개,
전개 (약35~40분)
- 종이접기가 끝난 후 ㅁㅁ 선생님은 페트병을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