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활용사례(instance)와 effect분석 및 未來(미래)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1:02
본문
Download : 빅데이터 활용사례와 효과분석 및 미래.hwp
최근에는 Facebook 정보와 연계하여 이용자의 지인들이 구매 또는 원하는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아마존이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analysis해서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instance(사례)를 들 수 있다.
3.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 analysis
2. 빅데이터활용의 효과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빅데이터 활용사례와 효과분석 및 미래.hwp( 74 )
설명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1. 빅데이터의 槪念과 analysis기술





빅데이터 활용사례(instance)와 effect분석 및 未來(미래)전망
기업들은 빅데이터를 이용한 수익 改善, 비용절감, 이탈율(Churn Rate) 감소 등 경쟁력을 제고하는 방법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4. 빅데이터의 future 展望(전망)
다.
빅데이터,bigdata,빅데이터 활용,빅데이터 사례,4차산업혁명,빅데이터 미래,빅데이터 마케팅,빅데이터 기업
빅데이터 활용사례(instance)와 effect분석 및 未來(미래)전망 연구 보고서입니다. 아마존은 자사 웹페이지 상에서 물건을 구매한 내역을 모두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저장하고 analysis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의 소비 패턴을 analysis하여, 이용자가 상품을 구매 시 관련 상품을 추천하는 “you might also like....”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매출 증대를 이루고 있다. 경쟁업체인 ebay도 웹사이트 서핑 시 효율성 증대를 위해, 웹사이트에 개제된 상품 사진의 크기나 사이트의 레이아웃 구성 등을 최적화하는데 빅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빅데이터 활용사례와 효과분석 및 미래전망 연구 보고서입니다. 이를 ‘협업 필터링(collaborative filtering)’이라고 하는데 전체 아마존 매출의 30%를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