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6 04:34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pptx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설명
유한킴벌리,기업분석과,하기스,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하기스,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pptx( 37 )
_SLIDE_1_
_SLIDE_2_
1. 서론
(1)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tion
(2) 하기스 中國진출배경
2. 中國 기저귀 시장analysis(분석)
(1) 진출당시 기저귀 시장상황
(2) 주요 브랜드introduction
(3) 기저귀 브랜드 現況(현황)
3. 하기스 3C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1) 3Canalysis(분석)
-자사 analysis(분석)
-경쟁자 analysis(분석)
-고객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4. 하기스 STP전술analysis(분석)
(1) 中國 지역별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Map
5. 하기스 마케팅믹스 4P전술
6. 結論
CONTENTS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합작출자기업 : 유한킴벌리
유한양행 40% + 킴벌리클라크 60%
기업 사명 :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文化(culture)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유아아동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스킨케어, 시니어케어, 병원ㆍ산업용품
제품군
1/1
하기스의 中國진출 - 도입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HUG(껴안다)’ + ‘아기s(아기들)’
기저귀 1위 브랜드
프리미엄과 자연주의
“남다른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기저귀의 대명사”
1/1
하기스의 中國진출 - 도입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1/2
하기스의 中國진출 - 도입
하기스 中國진출배경
2003년 당시,
국내 시장 점유율 68%
“저출산”
“불황”
해외진출 모색 필요!
_SLIDE_7_
中國
프리미엄 선호
오늘날의 젊은 부부들 중
상당수가 ‘소황제 1세대’
中國시장의 가능성
연平均(평균) 10% 이상의 성장
거대한 中國내수시장
기저귀 시장자체의 가능성
약 2,000만 명의 신생아
전세계 신생아의 13%
엄청난 신생아
“ 왜 中國시장인가 ”
1/2
하기스의 中國진출 - 도입
하기스 中國진출배경
_SLIDE_…(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