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02:26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pptx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 홍보의 필요성, 홍보 수단에 대한 궁금증
- 고객들이 브랜드 제품을 주로 찾는 경향이 있다고 느낌
성공 여부를 확신할 수 없음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





성공 여부를 확신할 수 없음
- 고객들이 브랜드 제품을 주로 찾는 경향이 있다고 느낌
- 신규 고객을 모으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구상 중에 있으나
■ 전반적으로 부족한 방문 고객 수
■ 전반적으로 부족한 방문 고객 수
.
- 고객들이 브랜드 제품을 주로 찾는 경향이 있다고 느낌
순서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 입지 및 가게 외관의 노출성에 대한 문제
.
■ 전반적으로 부족한 방문 고객 수
■ 홍보의 필요성, 홍보 수단에 대한 궁금증
- 신규 고객을 모으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구상 중에 있으나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레포트 > 기타
설명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 팡디스.pptx( 19 )
성공 여부를 확신할 수 없음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 입지 및 가게 외관의 노출성에 대한 문제
.
- 신규 고객을 모으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구상 중에 있으나
marketing 조사론 - 팡디스
■ 홍보의 필요성, 홍보 수단에 대한 궁금증
- 입지 및 가게 외관의 노출성에 대한 문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