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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동론] [사업計劃書] 신새념 짜파게티와 비빔면 전문점 `R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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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6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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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님은 아이들에게 묻는다. 특히 10대와 20대에게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밖에는 먹지 않는 먹거리이다. 하지만 짜파게티 전문점과 비빔면을 전문점은 본적도 들은적도 없다. `라면 먹을래? 짜파게티 먹을래?` 아이들은 망설인다. 또한 분식점에서 짜파게티와 비빔면을 파는 곳도 보지 못했다. `라면 먹을래? 비빔면 먹을래?` 아이들은 망설인다. 이미 라면 전문점이 등장했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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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이템 선정, , 2. SWOT 분석을 통해서 본 R&B, , 3. 4P 전략을 통해본 R&B, , 4. 결론 및 리포트를 마치며 나의 소감 , , , , FileSize : 53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신새념 짜파게티와 비빔면 전문점 `R & B`식품요식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짜파게티 비빔면 마케팅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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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이템 선정

2. SWOT 分析을 통해서 본 R&B

3. 4P 戰略을 통해본 R&B

4. conclusion(결론) 및 리포트를 마치며 나의 소감




우리 주위에는 china(중국) 집과 분식점이 많다. 어머님은 아이들에게 묻는다. 하지만 이 두가지 먹거리는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음식들이다. 이젠 china(중국) 집과 분식점의 advantage을 합하여 짜파게티와 비빔면 전문점이 등장할 시기가 되었다. …(drop)






1. 아이템 선정, , 2. SWOT 分析(분석)을 통해서 본 R&B, , 3. 4P 전술을 통해본 R&B, , 4. 結論(결론) 및 리포트를 마치며 나의 소감 , , , , download : 5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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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짜파게티의 검은색(Black color)과 비빔면의 붉은색(Red color)의 전성시대를 맞이하기 위하여 영어 인히셜을 따서 R&B 즉 Red noodle 의 대표주자 비빔면과 Black noodle 의 대표주자 짜파게티가 우리에게 선보일 시대가 도래했다. china(중국) 집에서의 주 메뉴는 자장면이고 분식점에서는 라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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