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롯데리아기업分析,롯데리아마케팅책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分析,맥도날드마케팅책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 kbg4 | kbg.co.kr report

롯데리아기업分析,롯데리아마케팅책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分析,맥도날드마케팅책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 kbg4

본문 바로가기

kb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리아기업分析,롯데리아마케팅책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分析,맥도날드마케팅책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2:45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pptx






롯데리아기업分析,롯데리아마케팅책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分析,맥도날드마케팅책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기업 롯데리아마케팅전략 롯데리아고객마케팅 맥도날드기업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맥도날드고객마케팅

설명
순서
롯데리아기업分析,롯데리아마케팅책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分析,맥도날드마케팅책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롯데리아기업,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LOTTERIA vs McDONALD
_SLIDE_2_
INDEX
Ⅰ. 서 론
1. 선정배경
2. FASTFOOD
Ⅱ. 본 론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2. 롯데리아 기업 紹介
3. 맥도날드 기업 紹介
4. 서비스 경영 비교
1)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2) 내부고객 marketing
3) 고객 불평 & 고객감동 사례(instance)
4) 고객이 보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5) 패스트푸드 유해성에 대한 대응plan
6) KS-SQI 품질지수
Ⅲ. 결 론
_SLIDE_3_
Ⅰ. 서 론
_SLIDE_4_
1. 선정배경
한국 1위의 롯데리아 vs 세계 1위의 맥도날드

패스트푸드 업계 양대산맥의 서비스 경영을 비교 分析(분석)


_SLIDE_5_
2. FASTFOOD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

_SLIDE_1_
LOTTERIA vs McDONALD
_SLIDE_2_
INDEX
Ⅰ. 서 론
1. 선정배경
2. FASTFOOD
Ⅱ. 본 론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2. 롯데리아 기업 紹介
3. 맥도날드 기업 紹介
4. 서비스 경영 비교
1)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2) 내부고객 marketing
3) 고객 불평 & 고객감동 사례(instance)
4) 고객이 보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5) 패스트푸드 유해성에 대한 대응plan
6) KS-SQI 품질지수
Ⅲ. 결 론
_SLIDE_3_
Ⅰ. 서 론
_SLIDE_4_
1. 선정배경
한국 1위의 롯데리아 vs 세계 1위의 맥도날드

패스트푸드 업계 양대산맥의 서비스 경영을 비교 分析(분석)


_SLIDE_5_
2. FASTFOOD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혹의 최소한의 테이블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간편화된 메뉴와 가격이 저렴하면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_SLIDE_6_
2. FASTFOOD
_SLIDE_7_
Ⅱ. 본 론
_SLIDE_8_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_SLIDE_9_
2.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기업 비교

설립년도
1979년
1988년
전국 매장 수
797개
236개
24시 매장 수(비율)
120개(15%)
175개(70%)
2008년 매출액
4440억
2851억
세트 메뉴 수
23개
19개
靑少年(청소년) 선호도
37.6%
35.6%
시장점(長點)유율
44.7%
29.2%
`표1`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기업 비교 표(직접작성)
_SLIDE_10_
2. 롯데리아 紹介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

1979년 10월 소공점을 1호점
1998년 업계최초로 400호점 돌파
2000년 10월 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인증을 획득
2001년 1월 …(skip)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1.gif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2.gif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3.gif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4.gif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5.gif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_pptx_06.gif

Download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pptx( 49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