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23:43본문
Download :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8 )
ONE신한. 신한WAY
CS(고객만족)전략(戰略)
고객만족관리, 서비스 기획, 전략(戰略) 수립
CS 아카데미, CS 클리닉 운영
Cs리더
고객의 소리리뷰
고객패널
6시그마도입
2xxx 신CS전략(戰略)
모바일 고객만족도
CS역량진단 호로그램
글로벌 네트워크 신한CS文化(culture) 전파
나라사랑카드
The funny zone
재테크마스터, 경제토의광장,
헬스푸드, 건강스토리
文化(culture) 생활, 여행친구,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게임/만화, 퍼니운세
EAP(직원지원호로그램) 구축
다양한 직원 만족 호로그램 시행
테마여행, 미혼사원 introduce팅, 만점 부모 만들기, Cooking Class…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전사 차원의 적극적 지원
카페테리아 제도 운영
4P - Price 관련
타은행보다 높은 수수료와 대출금리
4p - Promotion 관련
젊은층에만 한정되어있는 서비스 marketing 활동
change(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대처
‘카드’에만 한정되어 있는 금융 업무
해외시장 개척 대안 미비
서비스 전략(戰略) improvement 방향
4P - Price 관련
상업적인 카드사 → 투자카드사의 성향으로 improvement
4p - Promotion 관련
각 target 별로 적절하고 균등한 프로모션을 설정
change(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대처
기존 금융업무 + 다양한 업무 병행
해외시장 개척 대안 미비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있는 불만
연체건 처리에 대한 불만
연회비 환불문제에 대한 불만
서비스 관련 불만
☞ 해결대안
복잡한 홈페이지에 대해 고객이 불만을 이야기하자 이를 새로 개발.
청구서의 내 용을 줄여 보기에 편리하도록 재디자인
실버 상담원을 따로 두어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improvement
짧은 멘트로 improvement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고객 만족도 실시간 조사 실시
매니저제도
직원의 만족=고객의…(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한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