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 kbg5 | kbg.co.kr report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 kb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5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20:2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pptx






…(생략(省略))
경제경영,Different,넘버원,넘어,온리원으로,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1.gif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2.gif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3.gif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4.gif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5.gif [경제경영]%20Different%20넘버원을%20넘어%20온리원으로_pptx_06.gif
설명
순서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 넘어 온리원으로


Download :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pptx( 67 )




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_SLIDE_1_
Different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_SLIDE_2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의본능
진화의 역설
카테고리 평준화
경쟁 무리에서 탈출하는 방법

2부. 경쟁은 없다
역 브랜드
일탈브랜드
적대브랜드
디퍼런스

3부. 未來(미래)의 비지니스
거꾸로 읽는 경영학
未來(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
_SLIDE_3_
경쟁하는 무리들
Chapter 1
1. 경쟁의 본능

기업은 제품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제품을 평가를 한다.
기업은 평가결과를 자사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한다.
평가방법은 의식적 혹은 무의식적으로 타사제품과의 비교가 일반적이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