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分析 & marketing 方案 기획서 > kbg5 | kbg.co.kr report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分析 & marketing 方案 기획서 > kb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5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分析 & marketing 方案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2:38

본문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문화 - 전통문화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문화적 캐릭터 개발과 문화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문화산업측면의 기대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문화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친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환경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개선과 정부의 여가선용의


2. 도에이 영화촌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3. 테마파크 주변 자연 캠페인

설명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1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2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3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4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5_.gif
4. 테마파크 홍보대사

<기획서 목차>

1. 영상 테마파크의 concept(개념)
3. 영상 테마파크의 특성(特性)

1. 영업 대책

영상테마파크


<1. 마케팅 전략(strategy)>
1. 기formula(공식)
3. 언론매체 보도資料 배포 계획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分析 & marketing 方案 기획서


<3. 관광객 유치 계획>
다.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목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4. 광고/홍보 계획>
1. 입지계획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2. 市民의 날 행사

2. 대중매체 광고, 홍보 대책
1. 유치 관람객 Target

<1. 영상테마파크 concept(개념)>


3-1. 영상 테마파크의 본질적 특성(特性)
2. 개인 관람객 유치 대책
<2. Target >
culture - 전통culture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culture적 캐릭터 개발과 culture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culture산업측면의 기대
<6. 이벤트>

1. MBC 영상테마파크
<3. 국외 영상 테마파크 紹介(소개)>
<2. 국내 영상테마파크 紹介(소개)>

1. Universal Studio(유니버셜 스튜디오)
3. 000시 내 광고 계획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72 )


<5. 배경과 목적>
3. Fox Studio(폭스 스튜디오)
1. 고객 definition
4. 기타 각종 기념 행사

친environment(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environment(환경) 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3-1. 마케팅 개발계획
2. 영상 테마파크의 발전 과정
2. 합천 영상테마파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improvement과 政府의 여가선용의


1. 계획배경
3-3. 마케팅 전략(strategy) 프로모션 대책

1. 영화, 드라마, CF 유치 계획
[Ⅰ. 영상테마파크 analysis]
2. 구역계획
3. 사업추진계획 및 수익모델
2. 마케팅 대책


순서
3-4. 업무제휴계획
[Ⅱ. 마케팅 계획]
2. 계획의 타당성과 목적
3-2. 영상 테마파크의 사업적 특성(特性)
<기획서 요약>
<4. 입지, 예정지 analysis>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culture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따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目標(목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따



1. 홈페이지 제작, 운영 대책
3-2. 마케팅 전략(strategy)운영 대책
2. 테마파크 준formula(공식)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culture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program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5. 테마파크 이슈화 계획>
<기획서 요약>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