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의 정이와 지도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00:24
본문
Download : 학습부진의 정의와 지도방안.hwp
학습부진의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아 하나는 기초학습 부진아로 이는 성취기준의 20% 미만의 아동을 말하며, 나머지 하나는 기본학습 부진아로 성취기존 60% 미만 아동을 말한다.
4. 학교차원의 학습부진아 지도方案
5. 국가차원의 학습부진아 지도方案
학습부진의 정이와 지도plan
학습부진이란 학생이 정상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정상적인 학교수업의 이수가 가능하지만 선수학습의 누적적 결손과 수준별 학습의 미경험으로 인해 최저 학업성취에 도달하지 못한 학생을 말한다. 이러한 학습부진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 요인이 존재합니다. 학습부진은 학생이 정상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으나 여러 요인으로 인해 학습의 누적적 결손으로 최저 학업성취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이 자료는 학습부진에 관한 자료입니다. 학습부진은 학생이 정상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으나 여러 요인으로 인해 학습의 누적적 결손으로 최저 학업성취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설명
학습부진, 지능, 최저학업성취, 수준별학습, 방과후학습, 학습결손, 선수학습, 교사연수, 자기장학, 동료장학
2. 학습부진의 발생요인
1. 학습부진이란
순서
Download : 학습부진의 정의와 지도방안.hwp( 21 )
다. 이러한 학습부진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 요인이 존재합니다. 3. 교사차원의 학습부진아 지도方案
이 자료는 학습부진에 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