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대학 모집전형 형태별 대학생활태도 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01:06본문
Download : 모집전형 형태별 대학생활 실태 조사 및 통계.hwp
본 연구의 分析(분석)방법으로는 빈도分析(분석)(χ2)과 교차分析(분석)을 실시하였으며, 설문지 내용으로는 대학생활의 중점활동, 수업외 시간에 하는 …(省略)
Ⅰ. 서 론, , Ⅱ. 연구대상 및 방법, <표 1> 입학시 모집전형 형태, <표 2> 대학생활의 중점 활동, <표 3> 수업외 시간에 하는 활동, <표 4> 복학생의 어려움, <표 5> 휴학할 의사 , <표 6> 휴학하고 싶은 이유, <표 7> 학사경고 받은 횟수, <표 8> 전공(또는 학부)을 선택한 이유, <표 9> 전공(또는 학부) 만족정도, <표 10> 전공(또는 학부)에 불만이유, <표 11> 불만이유 중 ‘적성과 취미가 맞지 않아서’라면 그 문제해결 방법, <표 12> 전공(또는 학부)가 불만인 경우 차후 계획, <표 13> 복수전공 계획, <표 14> 복수전공시 원하는 학부 또는 학군, <표 15> 직업선택시 가치기준, <표 16> 취업준비시 어려운 점, <표 17>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정도, <표 18> 스트레스 원인, <표 19> 스트레스 해소방법, <표 20> 심리적 문제분야, <표 21>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대상, <표 22> 자신의 문제해결방법, , Ⅳ. 요약 및 결론, , FileSize : 595K , [대학생활] 대학 모집전형 형태별 대학생활태도 비교분석!!!기타레포트 , 대학생활 대학 비교 분석 통계
다. 그리고 단과대학별 분포는 인사대가 1,178명(16.19%), 자연대가 559명(7.68%), 경영대가 492명(6.76%), 공과대가 3,473명(47.74%), 수과대가 947명(13.02%), 환해대가 626명(8.60%)이었으며, 주야간별로는 주간이 5,791명(79.60%)이었고 야간이 1,484명(20.40%)이었다.
Ⅰ. 서 론, , Ⅱ. 연구대상 및 방법, <표 1> 입학시 모집전형 형태, <표 2> 대학생활의 중점 활동, <표 3> 수업외 시간에 하는 활동, <표 4> 복학생의 어려움, <표 5> 휴학할 의사 , <표 6> 휴학하고 싶은 이유, <표 7> 학사경고 받은 횟수, <표 8> 전공(또는 학부)을 선택한 이유, <표 9> 전공(또는 학부) 만족정도, <표 10> 전공(또는 학부)에 불만이유, <표 11> 불만이유 중 ‘적성과 취미가 맞지 않아서’라면 그 문제해결 방법, <표 12> 전공(또는 학부)가 불만인 경우 차후 계획, <표 13> 복수전공 계획, <표 14> 복수전공시 원하는 학부 또는 학군, <표 15> 직업선택시 가치기준, <표 16> 취업준비시 어려운 점, <표 17>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정도, <표 18> 스트레스 Cause , <표 19> 스트레스 해소방법, <표 20> 심리적 문제분야, <표 21>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대상, <표 22> 자신의 문제해결방법, , Ⅳ. 요약 및 結論(결론), , download : 595K
순서
[대학생활] 대학 모집전형 형태별 대학생활태도 비교분석!!!
Download : 모집전형 형태별 대학생활 실태 조사 및 통계.hwp( 47 )






대학생활,대학,비교,분석,통계,기타,레포트
설명
레포트/기타
Ⅰ. 서 론
Ⅱ. 연구대상 및 방법
<표 1> 입학시 모집전형 형태
<표 2> 대학생활의 중점 활동
<표 3> 수업외 시간에 하는 활동
<표 4> 복학생의 어려움
<표 5> 휴학할 의사
<표 6> 휴학하고 싶은 이유
<표 7> 학사경고 받은 횟수
<표 8> 전공(또는 학부)을 선택한 이유
<표 9> 전공(또는 학부) 만족정도
<표 10> 전공(또는 학부)에 불만이유
<표 11> 불만이유 중 ‘적성과 취미가 맞지 않아서’라면 그 문제해결 방법
<표 12> 전공(또는 학부)가 불만인 경우 차후 계획
<표 13> 복수전공 계획
<표 14> 복수전공시 원하는 학부 또는 학군
<표 15> 직업선택시 가치기준
<표 16> 취업준비시 어려운 점
<표 17>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정도
<표 18> 스트레스 원인(原因)
<표 19> 스트레스 해소방법
<표 20> 심리적 문제분야
<표 21>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대상
<표 22> 자신의 문제해결방법
Ⅳ. 요약 및 conclusion
Ⅱ. 연구대상 및 방법 본 연구조사는 부경대학교 재학생 13,892명 중 7,275명(약52.37%)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는데, 남학생은 3,805명(52.30%)이었고, 여학생은 3,470명(47.70%)이었으며, 학년별로는 1학년이 2,177명(29.92%), 2학년이 2,123명(29.18%), 3학년이 2,082명(28.62%), 4학년이 893명(12.27%)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