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 kbg6 | kbg.co.kr report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 kb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6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8:39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ppt




10. 옥션의 CRM marketing 戰略
6. Business model
4. 옥션의 기업연혁
- establishment 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12. 옥션의 marketing 믹스 分析


14. G마켓의 강세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15. 옥션의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 戰略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순서


- 2004년 12월 말 누적거래액 2,300억
13. 옥션의 경쟁사 分析

- 성공요인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strategy) 마케팅

① 가격 경쟁력

http:
7. online 쇼핑environment(환경) 分析
④ 다양한 판매서비스 (가격흥정서비스)

설명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누리망 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2. 오픈마켓의 동향

11. 옥션의 SWOT 分析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1. 오픈마켓의 정이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옥션의 성공요인 分析
9. 옥션의 자사 分析
5. Online Marketplace

- (2) G마켓
3. 오픈마켓의 특징

Download : 옥션경영.ppt( 30 )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② 등록수수료 무료 혜택
③ 판매자 미니숍 운영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시작

다.
전체 18,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