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가사노동과 시간관리[1]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22:00본문
Download : [사회과학]가사노동과 시간관리[1].hwp
한달 중의 모든 토요일은 친구들과 친목 모임을 가진다. 아버지는 2005년에 정년퇴임을 하시고...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實態)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分析(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goal)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Ⅰ. 사회인구적 배경
Ⅱ. 현재의 시간 사용 실태(實態)
1. 시간 사용 조사표
1) Task 물 제시 이전 1주일
2) Task 물 제시 이후 1주일
2. 시간 사용의 특징
1) Task 물 제시 전후의 비교
2) 전국 성인 average(평균)과의 비교
3. 시간사용의 낭비요인
Ⅲ. 생활목표(goal)와 목표(goal) 달성을 위한 활동
1. 생활 목표(goal)(단기, 장기)
2. 목표(goal) 달성을 위한 활동
Ⅳ. 시간 계획표
1. 일일(평일/주말)시간 계획표
2. 연간시간계획표
3. 장기시간계획표
Ⅰ. 사회인구적 배경
나는 만 26세 여자이다.
Ⅱ. 현재의 시간 사용 실태(實態)
1. 시간 사용 조사표
1) Task 물 제시 이전 1주일
…(skip)
다. 학창 시절 별로 친하지 않았던 친구들도 모임을 통하여 많이 친해지는 계기가 되어 나에게는 더 없이 소중한 시간들이다. 2003년도에 방송통신대학에 편입하여 재학하다 휴학하고학교에 다시 등록하고 하다보니 5년이 된 지금 4학년이다. 아버지는 2005년에 정년퇴임을 하시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일을 하신다. 일이 많은 건 아니라서 어머니와 함께 등산 등으로 여가시간을 주로 즐기시는 편이다. 내 목표(goal)를 위해서는 시간을 더 아껴 쓰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2003년도에 방송통신대학에 편입하여 재학하다 휴학하고학교에 다시 등록하고 하다보니 5년이 된 지금 4학년이다. 어머니는 예전엔 사회생활을 하셨지만 지금은 평범한 가정주부로 학습적인 면에서나 기본 생활 습관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어릴 때부터 나와 동생을 강하게 키우신 것 같다. 일요일은 시간적인 여유가 많은 편이지만, 갖고 싶은 자격증이 있어서 자격증 시험공부도 하고, 방송통신대학에 다시 등록을 하여 Task 물도 준비하고 시험 준비를 조금씩 하고 있따 지금의 난 시간을 쪼개어 쓰는데 너무 나태한거 같다.
Download : [사회과학]가사노동과 시간관리[1].hwp( 74 )
순서
[사회과학]가사노동과 시간관리[1]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 , [사회과학]가사노동과 시간관리[1]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가정학과방송통신 , 사회과학 가사노동과 시간관리 가정학과 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방송통신/가정학과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1.gif)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2.gif)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3.gif)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4.gif)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5.gif)
![[사회과학]가사노동과%20시간관리[1]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A%B0%80%EC%82%AC%EB%85%B8%EB%8F%99%EA%B3%BC%20%EC%8B%9C%EA%B0%84%EA%B4%80%EB%A6%AC%5B1%5D_hwp_06.gif)
설명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實態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analysis(분석) 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
사회과학,가사노동과,시간관리,가정학과,학년,가사노동시간관리,B형,가정학과,방송통신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實態)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分析(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goal)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Ⅰ. 사회인구적 배경
Ⅱ. 현재의 시간 사용 실태(實態)
1. 시간 사용 조사표
1) Task 물 제시 이전 1주일
2) Task 물 제시 이후 1주일
2. 시간 사용의 특징
1) Task 물 제시 전후의 비교
2) 전국 성인 average(평균)과의 비교
3. 시간사용의 낭비요인
Ⅲ. 생활목표(goal)와 목표(goal) 달성을 위한 활동
1. 생활 목표(goal)(단기, 장기)
2. 목표(goal) 달성을 위한 활동
Ⅳ. 시간 계획표
1. 일일(평일/주말)시간 계획표
2. 연간시간계획표
3. 장기시간계획표
Ⅰ. 사회인구적 배경
나는 만 26세 여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