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 kbg6 | kbg.co.kr report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 kb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6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8:41

본문




Download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docx




아디다스에 인수된 이후로도 피트니스 라인을 강화했으며,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스포츠 제품 시장 내에서 ‘피트니스의 강자’로포지셔닝 하고 있따
슬로건 역시 이러한 피트니스 정신을 담은 “Live with Fire”이다.
리복 GL6000
1985년 탄생.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으로 인정받은 리복의 대표적인 러닝 모델로서 리복의 역싸를 담고 있따 활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이 이뤄지고 있따 많은 컬러 變化(변화)로 12가지 가량의 다양한 버전을 보여주고 있따
가격: 99,000원.
매출: 리복 클래식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며 매출 호조를 이끌고 있따
모델: 원…(생략(省略))

Download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docx( 58 )







다.
제품군은 크게 피트니스 제품군과 클래식으로 나뉘며, 클래식 안에는 펌프 퓨리와 gl6000이 속한다.



설명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1.gif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2.gif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3.gif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4.gif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5.gif REEBOK%20리복%20(리복런닝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리복%20IMC전략분석과%20리복%20프로모션%20전략제안_docx_06.gif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순서



REEBOK,리복,리복런닝화,마케팅전략과,리복,IMC전략과,리복,프로모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과 리복 IMC전략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IMC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Reebok GL
marketing IMC Plan

` 목차 `
1. 環境(환경) analysis
1) 리복 브랜드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1) Reebok
(2) 리복 GL6000
2) 시장상황 및 고객analysis
(1) Market
(2) 타겟 고객
3) 경쟁사analysis

2. 리복 과거와 현재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
1) 과거 marketing 책략 (2013년도 이전 기준)
2) 현재 marketing 책략 (2013년도 기준)

3. 리복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복 STP 책략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리복 IMC goal(목표)
1) 장기적 브랜드 goal(목표)
2) GL6000 2014 IMC 책략 goal(목표)

6. marketing 예산

7. 리복 광고책략 제안

8. 리복 marketing 프로모션 책략제안

9. 리복 PR책략

10. 리복 콜라보레이션 책략
環境(환경) analysis
리복 브랜드introduction 및 제품introduction
Reebok
리복은 1980년대 피트니스와 에어로빅 열풍으로 피트니스 제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브랜드이다.
전체 18,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