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9 23:1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ppt
1. 광고의 기능
(1) 정보전달
-광고는 소비자에게 신상품이나 특정 상표를 알리고 특별한 상품의 특징과 편익에 대해 교육한다.
(4) 가치부가
-기업…(drop)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 ,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
설명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1.gif)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2.gif)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3.gif)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4.gif)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5.gif)
![[경제경영]%20광고와%20촉진관리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EA%B4%80%EB%A6%AC_ppt_06.gif)
다.
(3) 상기
-광고는 소비자 기억 속에 기업브랜드를 새롭게 유지하게 한다.
-신상품의 도입용이
-성숙제품군에서 브랜드 확립하여 기존 상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킴
(2) 설득
efficacy적인 광고는 고객이 광고된 상품을 사용하도록 설득한다.
광고는 흔히 특정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수요, 즉 이차적인 수요를 확립하려고 애쓴다.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ppt( 8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광고와,촉진관리,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광고와 촉진관리
광고와 촉진관리
2장 광고의 범위
광고는 수용자들을 설득하거나 influence을 미치기 위해 광고비가 지불된 비인적 커뮤니케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