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marketing 믹스 7P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21:49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hwp
또한 종업원에게는 점장후보자 육성과정(스페셜리스트 육성과정)이 있다. 유니클로는 SS(슈퍼스타) 점장 제도를 갖고 있는데 이는 1999년부터 실행하여, 실력파 점장(슈퍼스타 점장)을 선발, 재고 관리와 상품 진열 및 발주 등 상당한 재량 부여하는 제도이다.
유니클로 marketing 믹스 7P戰略 분석 보고서입니다.
7. People
유니클로는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설명
유니클로,유니클로 마케팅,유니클로 swot,패스트패션,SPA,uniqlo,유니클로 4P,유니클로 7P,zara,H&M
순서
유니클로 marketing 믹스 7P戰略 분석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hwp( 42 )
1. Product
3. Place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유니클로는 현재 매장 주도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점장의 직책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이를 통해 유니클로 실적을 더욱더 올릴 수 있게 한다. 이와 비슷한 제도로 FC오너점장 제도가 있는데 이는 SS점장 제도보다 더욱더 엄격한 제도이다.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매장의 영업 이익 달성 정도를 보너스에 반영하여 점장들 사이에서 수입 격차가 생기도록 유도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 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2. Price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6. Process
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