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MOT마케팅,MOT마케팅事例,MOT마케팅strategy > kbg7 | kbg.co.kr report

MOT마케팅,MOT마케팅事例,MOT마케팅strategy > kbg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7

MOT마케팅,MOT마케팅事例,MOT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20:37

본문




Download :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ppt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 ,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OT마케팅 MOT마케팅사례 MOT마케팅전략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1.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2.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3.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4.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5.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_ppt_06.gif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OT마케팅,MOT마케팅事例,MOT마케팅strategy



MOTmarketing
(Moment Of Truth Marketting)
목차
MOT
marketing 의
정이
MOT는 ‘Moment of Truth’의 약자이다.
접점 marketing 이라고도 하며, 고객과 접하는 모든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이 the gist이다. 원래 이 말은 투우사가 소의 급소를 찌르는 순간을 말하는 데,
‘피하려 해도 피할 수 없는 순간’ 또는 ‘실패가 허용되지 않는
중요한 순간’을 의미한다.
MOTmarketing 은 일상 생활 공간을 파고드는 marketing 기법이다.
반대로, 모든 진실의 순간에 긍정적인 인상을 주게 되면 그 제품과 기업에
대한 모든 평가가 훨씬 더 좋은 긍정적 결과 를 낳을 수 있다
…(drop)




Download : MOT마케팅,MOT마케팅사례,MOT마케팅전략.ppt( 75 )


설명
MOT마케팅,MOT마케팅事例,MOT마케팅strategy
순서


다.
스웨덴의 marketing 학자인 리차드 노만(R. Norman)이 서비스 품질관리에
처음으로 사용했다고 한다.
MOTmarketing 의 특징 곱셈의 법칙
곱셈의 법칙
고객이 경험하는 서비스 품질이나 만족도에는 소위 ‘곱셈의 법칙’이
적용된다
고객이 겪는 서비스의 일련의 과정 중에서 어느 하나만 불만족스러워도
한 순간에 고객을 잃어버릴 수 있다
흔히 무시되는 안내원, 경비원, 전화교환원, 주차관리원, 상담접수원 같은
일선 서비스요원들의 접객태도가 회사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다
단 한번 진실의 순간에서 고객에게 부정적 인상을 주게 되면,
전체적인 평가가 부정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the gist책략
소비자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신문을 보는 순간에서부터 집을 나와서는
교통수단을 통해 식당에서나 또는 친구를 만나 차를 마시는 곳,
그 어느 곳에서나 제품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MOTmarketing 의 the gist 책략이다. 굳이 번역하자면
진실의 순간이라는 뜻이며 즉,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라는 뜻이다.
MOTmarketing 이란 - 정이
MOTmarketing 이란
어원
‘Moment De La Verdad’라는 스페인어를 영어로 옮긴 것으로
스페인의 투우에서 투우사와 소가 일대일로 대결하는 최후의 순간을 가리킨
말이다.
전체 18,38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