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통한 Viral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06:48본문
Download :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pptx
_SLIDE_1_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
_SLIDE_2_
구전 마케팅(WOM)의 定義(정이)
구전 마케팅
Word Of Mouth
Marketing
소비자 혹은 그 관련인의 입에서 입으로
제품, 서비스, 기업이미지 등을 전달하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는
말에 의한 마케팅
신뢰도 전달 방식
_SLIDE_3_
구전 마케팅(WOM)의 한계
입소문 방향 예측의
빅 마우스 발견 및 관리의
효과(效果) 측定義(정이)
어려움
_SLIDE_4_
온라인(online) 구전마케팅 (E - WOM)
커뮤니티의 활성화 → 빅 마우스의 발견이 용이
발전된 웹기술 → 효과(效果) 측定義(정이) 용이
온라인(online) 시대의 도래,
EWOM (Electronic Word-of-Mouth) 의 등장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수월
_SLIDE_5_
바이럴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Virus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
제공자 중심에서 벗어난 수용자 중심의 정보
개개인이 매체가 되어 빨라진 메시지 확산 속도
_SLIDE_6_
SNS를 통한 바이럴마케팅
“ 현재는 정보제공자를 넘어서 수용자 중심으로 넘어가는 추세 ”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이 화두로 떠오름
_SLIDE_7_
SNS를 통한 바이럴마케팅의 형태
1) 수용자들의 자발적 공유 를 통한
홍보, 메시지 전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동영상, 사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파워 블로거
아프리카 BJ
2) 쿠폰이나 보상 등 인센티브를 통한
참여 유도
_SLIDE_8_
유형instance(사례) 1 1 ) 치트마케팅 - 영화 ` carrie `
http://www.youtube.com/watchv=VlOxlSOr3_M&feature=youtu.…(drop)
SNS를,Viral,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 ,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SNS를 Viral Marketing
설명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
Download : SNS를 통한 Viral Marketing.pptx( 34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