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instance(사례) Cisco Systems > kbg7 | kbg.co.kr report

[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instance(사례) Cisco Systems > kbg7

본문 바로가기

kb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instance(사례) Cisco System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0:31

본문




Download : 시스코-완성본.hwp




시스코는 사업 방식 뿐만이 아니라 각종 판매 지원 및 고객의 기술지원 시스템과 사내 文化(culture) 조성에도 CCO(Cisco Connection Online)라는 누리망 정답을 적극 활용하였다. 시스코 시스템즈는 누리망 네트워크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instance(사례) Cisco Systems

경제경영 시스코 완성본 선진 기업의 e learning 사례 Cisco Systems

선진기업의 e-learning instance(사례) Cisco Systems1. 회사intro ...

선진기업의 e-learning example(사례) Cisco Systems1. 회사紹介(소개) 시스코 시스템즈는 우리의 삶을 change(변화)시키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시스코는 미국 내에서도 짧은 시간 내에 가장 급속하게 성장한 기업중의 하나이다. 자주 발생하는 문의와 문제해결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누리망 에 올리고, 고객 문의에 답변하는 시간과 인력을 절감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인 동시에, 고객에게는 24시간 풀가동되는 기술지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직원은 2000-2001년까지 2년간 2배나 증가하였으며,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지사의 경우는 6배나 증가하였다. 15,000개의 다양화된 품목을 가지고 거의 일주일에 하루 꼴로 새로운 지사가 생겨나고 매출 또한 급속하게 증가 추세를 보이며 발전하였다.② 가장...

Download : 시스코-완성본.hwp( 96 )


설명

순서

시스코-완성본-6108_05_.gif



선진기업의 e-learning 사례 Cisco Systems1. 회사소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세계적인 전자 상거래 기업으로서 시스코의 손을 거치지 않고 공급자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을 공급하도록 하였으며, 모든 고객 문의의 80%는 누리망 에서 이루어지고, 누리망 에서 하루동안 거래되는 금액만도2,250만$에 육박한다.시스코는 새로운 누리망 비즈니스 정답으로 기존의 사업 방식을 change(변화)시킨 대표적 기업이다.오늘날 네트워크는 시스코와 더불어 운영되고 있따 시스코는 네트워크의 core 데이터인 라우터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Metro WAN Edge 장치, LAN 스위치, 그리고 광대역 접속시장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에 있어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누리망 네트워크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리더이다.① 직원의 능력을 10% 에서 4%로 향상한다.Cisco 연혁Cisco의 교육관 시스코 사원교육의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b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