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g.co.kr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kbg8 | kbg.co.kr report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kb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bg8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1 03:4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ppt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시간
매체目標(목표)
매체전략(戰略)
매체집행
`유통경로`
커버리지 낭비(coverage waste)
-현 제품이 사용될 수 없는 곳에서 소비자에게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가격결정`
-이윤에 influence, 이윤은 광고예산 규모에 influence
-딜러 지원의 양에 influence
-상품의 질에 대한 척도로 이용

`프로모션 전략(戰略) `
푸시(push)…(skip)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소비자행동,매체계획,경영경제,레포트


다.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6.gif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매체계획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ppt( 77 )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소비자행동-매체계획
매체계획
매체 계획 과정
`제품特性`
매체目標(목표)는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influence을 받는다.
전체 18,3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b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